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CES 2021에서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발표하는 ‘MSI Premiere 2021: Tech For The Future’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월 15일 밝혔다.

MSI 샘 천 마케팅 부사장은 “MSI는 전 세계에 새로운 기술이 포함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동안 연구해왔으며, 이번 발표에서는 2021년에 출시될 최고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게이밍 및 크리에이팅 부분과 비즈니스 컴퓨팅에서도 한 단계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발표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언급했다.

이날 자리에서는 MSI의 첫 SSD 제품이 공개됐다. 게이밍 SSD를 재정의 하는 것을 목적으로 새롭게 출시될 MSI SSD는 최대 4TB의 저장용량과 7,000MB/s의 읽기 속도, 6,900MB/s의 쓰기 속도를 내도록 설계됐다. 또한, 평균 무고장시간이 최대 160만 시간에 이르며 종단간 데이터 경로 보호기술을 적용해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플래그십 모델 MEG Z590 갓라이크는 최고의 게이밍 메인보드의 정의를 내리기 위해 설계됐다. 새롭게 공개되는 MSI MEG Z590 갓라이크는 플래그십에 걸맞은 스펙과 혁신적인 기능,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상상을 뛰어넘는 제품으로 게이밍 메인보드 사이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제품으로 주목받을 예정이다.

MSI MPG 코어리퀴드 K360은 화려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MSI가 자랑하는 톡스 4.0 팬이 탑재돼 압도적인 공기 흐름을 라디에이터로 전달해 빠른 속도로 열을 식혀 냉각에 도움을 주며, 60mm 규격의 톡스 3.0 팬이 블록헤드에 장착되어 냉각 효과를 전원부에 집중한다.

또한, MSI MPG 코어리퀴드 K360은 블록헤드에 2.4인치 LCD를 탑재하여 CPU와 그래픽카드 등의 각종 시스템 정보를 표시할 수 있으며 시간, 이미지 등을 직접 설정할 수도 있어 자신만의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유리하다.

마지막으로 MSI의 소프트웨어 ‘MSI 드래곤 센터’와 ‘MSI 크리에이터 센터’를 합친 새로운 ‘MSI 센터’도 발표했다. 새로운 MSI 센터는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자가 가장 편리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으며, MSI의 모든 게이밍 및 크리에이터 라인업 제품들을 지원한다. 새로운 MSI 센터는 MSI의 AI 엔진으로 구동되는 다양한 지능형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소리가 더욱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소음 제거 기능이 있는 ‘사운드 튠’, iOS 장치와 교차 플랫폼을 제공하는 ‘듀엣 디스플레이’, 이미지 파일을 구성하고 자동으로 추가하여 이미지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스마트 이미지 파인더’, 앱 또는 바로가기를 손쉽게 열 수 있는 고유한 명령을 생성하는 ‘보이스 커맨드’, MSI 미스틱라이트 제품들을 유비소프트의 최신 게임 타이틀과 함께 완벽하게 동기화하는 ‘앰비언트 링크’ 등 다양한 기능들과 함께 더욱 편리하면서 혁신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MSI 샘 천 마케팅 부사장은 “게이밍과 크리에이팅 및 비즈니스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최고의 제품 라인업을 제공하는 동시에 모든 측면에서 사용자의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앞으로도 MSI는 계속해서 흥미로운 소식들을 전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