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1월 18일부터 25일까지 11번가를 통해 ASUS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제품 ASUS ZenWiFi XT8 유무선 공유기는 최신의 Wi-Fi 6 (802.11AX) 규격을 지원하는 하이엔드 라인업으로, 최대 6600Mbps의 대역폭을 갖추고 있다. 1.5GHz 클럭의 압도적인 쿼드 코어 프로세서 탑재와 2.5Gbps를 지원하는 WAN/LAN 포트를 가지고 있어 8K 스트리밍 영상 전송, 대용량 파일 업로드 시 강력한 성능을 선보인다.

또한 Wi-Fi 6(802.11AX) 규격과 혁신적인 OFDMA 및 MU-MIMO 기술 조합을 통해 여러 기기에 동시에 연결되어도 전송 효율을 극대화 시키고 무선 응답 시간을 최소화하여 트래픽 밀도가 높은 환경에서 동급 공유기 대비 더 큰 네트워크 용량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ASUS ZenWiFi XT8 유무선 공유기는 간단한 3단계 설정으로 쉽고 빠르게 네트워크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ASUS Router 앱을 통해 Wi-Fi 네트워크 이름과 관리자 계정을 설정 후, 각 패키지의 모든 허브에 대한 동기화로 한번에 설정할 수 있으며 각 장치는 기본 라우터 또는 익스텐더 노드로 작동해 간편한 설치 및 제어가 가능하다.

ASUS AiMesh 기능은 공유기를 기반으로 건물의 구조, 건물의 재료, 심지어 가구 배치에 따라서도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와이파이 신호 도달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해 주는 기술로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ASUS ZenWiFi XT8 또한 집안 곳곳 음영 구역 없이 막힘없는 안정적인 네트워크 이용 가능하다.

ASUS ZenWiFi XT8 유무선 공유기는 특수하게 설계된 안테나와 회로 보드를 내장 수직 형태의 디자인 외형으로 Wi-Fi 신호 강도를 최적화하고 공기 흐름을 개선하여 안정적인 동작과 효율적인 열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설계되어 유무선 공유기의 새로운 미래를 보여준다.

ASUS RT-AC59U V2 유무선 공유기는 Wi-Fi 5(802.11AC) 규격을 지원하는 ASUS 공유기 라인업 중 새로운 국민 모델 라인업으로 국내 공식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ASUS RT-AC59U V2 유무선 공유기는 2.4Ghz 대역에서 최대 600Mbps, 5Ghz 대역에서 최대 867Mbps의 전송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MU-MIMO 기능을 통해 다수의 기기(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PC, 스마트 TV, 게임 콘솔 및 다양한 IOT 기기)가 동시에 데이터를 전송하여도 지연 없는 최상의 성능을 보장한다.

여기에 에이수스의 심플하면서 매력적인 블랙 체크 패턴이 제품 상단에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디자인 감각을 더하였다. ASUS AiMesh 기능은 기존 ASUS RT-AC68U 유무선 공유기 제품 이상의 공유기 제품에만 적용되었으나 신제품 RT-AC59U V2 유무선 공유기를 통해 지원 모델이 확대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