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애즈락 Z490M-ITX/AC, H470M-ITX/AC, B450 게이밍-ITX/ac 등 ITX 메인보드 구매 시 최대 1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선없는 자유! 애즈락 ITX/AC 더블 퍼포먼스/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14일 밝혔다.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선없는 자유! 애즈락 ITX/AC 더블 퍼포먼스/더블 혜택’ 이벤트‘는 ’다이나믹케어‘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애즈락의 Z490M-ITX/AC, H470M-ITX/AC, B450 Gaming-ITX/ac 메인보드 3종이 대상이다.

제품 구입시 제공되는 5천 원 상품권과 구매 후 다이나믹케어 스티커 박스 사진이 포함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이벤트에 접수하면 5천 원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애즈락 ITX/AC 메인보드는 선 없는 네트워크 환경을 위해 802.11ac 와이파이를 지원하여 유선랜 연결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끊김없이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델별로 BFB(BASE FREQUENCY BOOST), 폴리크롬 어드레서블 RGB, 나히믹(Nahimic) 오디오 지원 등 차별화된 기능과 특징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