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3060 시리즈 그래픽카드 공개
상태바
MSI, 지포스 RTX3060 시리즈 그래픽카드 공개
  • 승인 2021.01.13 16:32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의 ‘MSI 지포스 RTX3060 시리즈’ 그래픽카드 5종을 공개했다.

MSI 지포스 RTX3060 그래픽카드는 효율적이면서 높은 성능의 엔비디아의 새로운 2세대 RTX 아키텍처인 암페어를 기반으로 더욱 빠른 속도와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키는 엔비디아 DLSS, 엔비디아 리플렉스, 엔비디아 브로드캐스트와 같은 지포스의 세가지 기술을 지원하며,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으로 더욱 현실과 같은 그래픽으로 게이머에게 탁월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MSI 게이밍 트리오 시리즈에서는 2개의 날을 하나의 쌍으로 연결되도록 새롭게 설계된 3개의 톡스 4.0 팬이 장착된 트라이프로져2의 쿨링 기술이 탑재되어 공기의 흐름을 더욱 집중시켜 냉각에 도움을 준다. 그래픽카드의 전면과 측면에는 RGB LED가 장착되어 ‘드래곤센터’ 소프트웨어의 ‘미스틱 라이트’를 통해 손쉽게 화려한 RGB LED를 적용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 싱크’를 통해 ‘앰비언트 링크’ 등 다른 RGB 기기들과 함께 동기화하여 더욱 화려한 시스템으로 꾸밀 수 있다.

MSI 게이밍 트윈프로져8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쿨링으로 인정받는 MSI 트윈프로져의 8세대 기술을 지포스 RTX3060에 적용했다. 이전 세대 트윈프로져에서 업그레이드된 2개의 톡스 4.0 팬과 더욱 효율적으로 발열을 해소하는 히트싱크와 함께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을 자랑하여 높은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낮은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MSI만의 특별한 열역학 기술을 탑재했다.

MSI 벤투스 시리즈는 ‘지포스 RTX 3060’에서 전 세대 최고의 쿨링 기술 ‘MSI 트윈프로져7’에서 사용된 톡스 3.0 팬이 트리플 팬 및 듀얼 팬의 디자인으로 새롭게 설계됐다. MSI 벤투스 시리즈는 게이밍 뿐만 아니라 업무용 혹은 콘텐츠 제작용 등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요소를 탑재하고 불필요한 기능을 줄여 가성비를 더했다. 강력한 쿨링 기술과 함께 견고하게 제작된 그래픽카드 디자인으로 어떠한 PC 빌드에도 적합한 다재 다능한 그래픽카드다.

MSI 에어로 ITX 시리즈는 작은 크기에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그래픽카드다. 지포스 RTX3060을 MSI 에어로 ITX 시리즈에 탑재하기 위하여 히트파이프가 포함되어 있는 소형 히트 싱크를 채택했으며, 충분한 냉각 성능을 발휘하는 고성능 팬을 사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