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K-POP 엔터 플랫폼 ‘유니버스’ 사전 등록 추가 혜택 공개
상태바
엔씨소프트, K-POP 엔터 플랫폼 ‘유니버스’ 사전 등록 추가 혜택 공개
  • 승인 2021.01.13 15:58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표 게임 8종 중 한가지 게임 아이템 쿠폰 선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등록 가능… 2021년 초 글로벌 동시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사전 등록 이용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을 공개했다고 1월 13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뿐만 아니라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두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한 이용자가 유니버스 출시 후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의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대상 게임은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 <리니지M>, <리니지2M>, <프로야구 H2>, <트릭스터M>이다.

쿠폰은 오는 2월 15일부터 유니버스 앱 내에서 지급한다. 이용자는 8종의 게임 중 한가지를 선택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각 게임에서 쿠폰을 입력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는 추후 개최할 아티스트 관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유니버스의 ‘Studio(스튜디오)’ 콘텐츠에서 아티스트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의상, 팬덤 활동을 도와주는 ‘웰컴 굿즈’ 획득에 필요한 스탬프도 받는다.

사전 등록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 중이다.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88개국에서 200만 이상이 사전 예약에 참여하고 있다.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2021년 초 글로벌 시장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