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새로운 지포스 RTX3060 시리즈 발표
상태바
조텍, 새로운 지포스 RTX3060 시리즈 발표
  • 승인 2021.01.13 10:53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테크놀로지는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제작된 조텍 게이밍의 새로운 그래픽카드 라인업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3060 시리즈를 발표했다. 본 라인업은 AMP 화이트 에디션, 트윈 엣지 OC, 트윈 엣지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2세대 엔비디아 RTX와 효율성,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지포스 RTX3060 시리즈는 놀라운 하드웨어 레이 트레이싱 뿐 만 아니라, 엔비디아 DLSS와 다른 기술들을 제공되며, 가격은 329 달러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다른 RTX30 시리즈 GPU와 마찬가지로, RTX3060 시리즈는 향상된 퍼포먼스와 양질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지포스 게이밍 기술인 엔비디아 DLSS, 엔비디아 Reflex, 엔비디아 Broadcast이 적용되어 있다.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기술과 함께 사용하면, 이 기술들은 지포스 게이밍 플랫폼으로서의 기반이 된다. 이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퍼포먼스와 게임, 그리고 게이머 모두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AMP 화이트 에디션은 팩토리 오버클럭되었다. 231.9mm의 사이즈에 아이스스톰 2.0이 적용되어 FREEZE 팬 스탑 기술과 액티브 팬 컨트롤을 제공한다. 향상된 쿨링 기술과 함께 11개의 블레이드로 구성된 90mm 및 100mm 팬, 넓은 두꺼운 알루미늄 히트싱크, 5개의 6mm 구리 히트파이프는 열 분산을 최대화시킨다. 전체를 감싸는 화이트 백플레이트와 LED 로고는 전체적인 제품의 심미성까지도 높여준다.

트윈 엣지 OC와 트윈 엣지는 퍼포먼스와 심플함의 산물인 224.1mm의 컴팩트 사이즈 듀얼 슬롯 제품이다. 넓은 알루미늄 핀들과 3개의 6mm 구리 히트파이프는 GPU 방열판을 기준으로 방사형으로 설계되었다. 11개의 팬으로 구성된 듀얼 90mm팬은 이전 세대 비교 시 최대 10% 더 많은 공기를 빨아들인다. 또한, FREEZE 팬 스탑 기술과 액티브 팬 컨트롤 기술이 제공된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3060 시리즈는 오는 2월 중반 이후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