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검은별 신발’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검은사막> ‘검은별 신발’ 업데이트 실시
  • 승인 2021.01.13 10:14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MMORPG <검은사막> 최고의 장비 검은별 방어구 마지막 세트 ‘검은별 신발’을 업데이트했다고 1월 13일 밝혔다.

검은별 신발은 제작 의뢰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아이템 ‘균열의 잔재’, ‘망령의 기운’과 ‘메디아 3인의 대장장이’ 지식을 모으면 완료할 수 있다.

주무기를 시작으로 방어구까지 모든 검은별 장비가 추가되어 완성됐다. 검은별 갑옷과 투구, 장갑, 신발을 함께 착용하면 몬스터 피해 감소, 몬스터에 대한 상태 이상 저항, 생명력 추가 상승 등 강력한 세트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을 돕고자 윈터 시즌 전용 의뢰 ‘폴락의 탐험’을 추가했다. 6개 지역을 탐험하면 의뢰를 해결할 수 있다. 보상으로 레이라의 꽃잎, 발크스의 조언, 능력치 상승 아이템, 경험치 추가 획득 버프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과 특별 칭호 ‘기묘한 여행가’를 지급한다.

새해맞이 핫타임 이벤트를 1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아르샤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24시간 동안 아이템 획득 확률이 50% 증가한다.

한편, 지난 1월 6일부터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노바 각성 및 전승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접속만 해도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정착 자금 금괴와 강화 재료 아이템, 접속 보상을 누릴 수 있다. 기술 경험치 획득량을 큰 폭으로 올려 주는 의문의 기사 이벤트를 함께 열어 신규 스킬을 빠르게 강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