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하현우’, ‘비와이’ 특급 보컬들과 만들어낸 OST 발매
상태바
<메이플스토리> ‘하현우’, ‘비와이’ 특급 보컬들과 만들어낸 OST 발매
  • 승인 2021.01.12 15:28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하현우, 비와이, 선우정아 등 유명 보컬들과 손잡고 <메이플스토리>와 <메이플스토리M> OST를 제작해 선보였다.

<메이플스토리>는 자체 OST 앨범을 발매(2017년), 오케스트라 공연(2018년)을 개최할 만큼 게임 콘텐츠는 물론 게임 내 삽입된 음원까지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실제 유튜브에서는 ‘공부할 때’, ‘잠들 때 듣기 좋은 메이플스토리 BGM 모음’, ‘옛날 메이플 BGM 모음’ 등 각종 영상과 음원이 팬들 사이에서 자발적으로 공유되고 있다.

넥슨은 특별히 올 겨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겨울 업데이트에 맞춰 실력파 보컬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 낸 OST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연이어 발매하며 또 한 번 <메이플스토리>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하현우, 비와이(BewhY)가 참여한 업데이트 테마송 ‘NEO’, ‘카인’의 테마송 ‘Not Belong Anyone’을 각각 선보이고,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선우정아와 협업해 제작한 ‘Time to Realize’를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