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이엠텍 지포스 RTX3090 및 308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번들 프로모션을 오는 02월 11일까지 2차 연장한다고 밝혔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는 트레이아크와 레이븐소프트웨어가 공동 개발한 FPS게임으로, 블리자드배틀넷 플랫폼에서 서비스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3080 TURBO JET OC D6X 10GB’는 2세대 레이 트레이싱 코어, 3세대 텐서 코어를 기반으로 부스트 클럭 1860MHz의 더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Triple A 다이캐스팅 플레이트로 제품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과감한 디자인의 타공이 포함된 백플레이트와 허니콤 브라켓은 듀얼 볼 베어링이 적용된 3개의 팬과 어우러져 최상의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이엠텍 HV 지포스 RTX3080 BLACK MONSTER COD OC D6X 10GB’은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를 상징하는 디자인이 담겨 있다. 85mm 트리플 쿨러 중앙에는 기존 ‘블랙 몬스터’가 아닌 게임의 이니셜 RGB 로고설계, 쿨러 측면과 백플레이트에도 새겨졌다.

뿐만 아니라, 그래픽카드 패키지에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에디션을 상징하는 이미지가 담겨져 있으며, 패키지 내부에는 한정판 마우스패드가 동봉되어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된다. 한정판 마우스패드는 약 가로 78cm, 세로 30cm의 넓은 크기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이엠텍, EVGA 지포스 RTX3090/308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에 접속, 이벤트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서 작성 및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리딤 코드 변환 시 이엠텍 지포스 RTX3090/3080 그래픽카드와 최신 VGA 드라이버 및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