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그래픽카드 ‘ZOTAC 게이밍 지포스 RTX30 시리즈’ 대상으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번들 프로모션을 2월 1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은 2세대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차세대 RTX 그래픽카드 ‘ZOTAC 게이밍 지포스 RTX3090’ 및 ‘ZOTAC 게이밍 지포스 RTX 3080’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레이 트레이싱과 DLSS, NVIDIA Reflex 기능을 지원하는 글로벌 기대작 <콜오브듀티 : 블랙옵스 콜드워> 다운로드 코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 커스텀 등에 활용이 가능한 ‘우즈 오퍼레이터 팩(Woods Operator Pack)’과 ‘컨프론테이션 웨폰 팩(Confrontation Weapon Pack)’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안에 ZOTAC 게이밍 지포스 RTX3090 혹은 RTX3080 제품을 구매한 후 조텍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해당 배너를 클릭한 후 증빙 자료를 입력하면 된다. 리딤 코드를 발급받은 다음 제품 장착 상태로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1일까지, 혹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단, 코드 교환 마감일은 3월 10일까지이므로 기한 내 교환을 완료해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