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PC카페’ OBT 전국 200개 PC방으로 확대
상태바
‘스팀 PC카페’ OBT 전국 200개 PC방으로 확대
  • 승인 2021.01.07 12:41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의 스팀 PC카페 공개시범서비스(OBT)가 대폭 확대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스팀 PC카페 서비스’의 OBT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밝히고, 서비스 일정도 공개했다.

현재 스팀 PC카페 서비스의 OBT는 지난해 10월부터 수도권 PC방 5곳에서 진행 중이다. 플레이위드가 1월 7일 공개한 일정에 의하면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공개모집을 통해 OBT PC방을 추가로 선정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선정된 PC방에 대한 프로그램 관련 교육을 진행한 후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OBT를 본격 진행할 예정이다. 스팀 PC카페 서비스에 참여하는 PC방은 OBT 기간 중 무료로 프로그램 참여와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OBT 확대는 전국 PC방 200여곳을 선정하며, 서비스 중인 라인업은 지속적으로 변동할 예정이다. 선정 PC방은 플레이위드존과 스팀 PC카페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스팀 PC카페’는 밸브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이 서비스하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스팀(Steam) 게임을 국내 PC방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플레이위드는 OBT 기간 동안 PC방 업주에게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사업팀장은 “이번 스팀 PC카페 서비스 OBT 확대는 정부의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PC방 업주와 상생을 도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