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아이엔티(대표 강혜정)는 쿨링브랜드 리드쿨이 신년 맞이 다나와DPG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6일 밝혔다.

이번 다나와DPG는 지난달 출시한 리드쿨 120 ARGB PWM 쿨러를 5PACK으로 기획하여 색상별로 한정수량 할인판매가 진행되고, 메모리방열판 RH-1 BLACK 제품도 2PACK으로 기획되어 한정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120 ARGB PWM 쿨러는 LED가 독립적으로 작동하여 여러 컬러로 패턴을 만들어내 사용자가 원하는 패턴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풍량 68CFM, 소음 28dBA, 팬속도 최대 1800RPM으로 높은 스펙을 자랑하면서도 WAVE 블레이드, 진동방지 고무패드와 Hydraulic Bearing적용으로 저소음 쿨링 솔루션의 신제품 쿨러다.

메모리방열판 RH-1은 5V,3핀 ARGB 제품으로 8개의 개별 RGB 발광체가 빛을 내어 PC튜닝에도 효과적이며, 메모리의 쿨링 효과는 물론 PC 내부의 쿨링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 한다. 현존 모든 5V,3핀 지원 메인보드와 높은 호환성을 갖추고 미지원의 경우라도 리드쿨 컨트롤러 또는 외부 컨트롤러를 활용하여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신년 맞이 리드쿨 다나와 DPG 행사는 오는 1월 13일, 20일, 27일 매주 수요일 한정수량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