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패트리어트 메모리의 신제품 제품 ‘바이퍼 스틸 RGB’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1월 6일 밝혔다.

바이퍼 스틸 RGB는 패트리어트 메모리사 자체 브랜드 바이퍼 게이밍 라인업에 속하는 고성능 메모리 제품이다.

패트리어트 메모리사의 바이퍼 스틸 RGB는 모델의 원형이 되는 바이퍼 스틸 시리즈의 히트 싱크 외형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색상은 블랙으로 변경하고 측면에 독사(바이퍼)를 형상화한 다양한 몰드(Mold)들을 배제하였다. 여기에 기존 바이퍼 스틸 시리즈에는 지원되지 않았던 RGB LED 영역을 히트 싱크 상단에 비채하여 큰 차별점을 두었다.

바이퍼 스틸 RGB의 히트 싱크 상단 조명부는 좌우 비대칭의 독특한 텍스처를 기반으로 제작 되어있다. 이는 고급 알루미늄 소재의 히트 싱크와 더불어 제품의 성능만큼이나 외형에 있어서도 사용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해 준다.

바이퍼 스틸 RGB는 ASUS, ASRock, GIGABYTE, MSI 와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컨트롤 프로그램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1,680만 가지에 이르는 색상을 다채로운 패턴, 효과 등을 적용하여 시스템을 표현할 수 있다.

이번 패트리어트 메모리의 바이퍼 스틸 RGB는 3200MHz(PC-25600), CL18 램 타이밍 모델과 3600MHz(PC-28800), CL20 램 타이밍 모델만이 존재하며, 용량은 8GB 2개 구성의 16GB 듀얼 패키지, 16GB 2개 구성의 32GB 듀얼 패키지, 32GB 2개 구성의 64GB 듀얼 패키지로 총 6종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