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메인보드가 2020년 한 해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국내 최고 인기 브랜드에 시상하는 ‘2020 다나와 히트브랜드’ 인텔 메인보드 부문에 선정됐다고 1월 4일 밝혔다.

이번 히트브랜드 선정 제품은 인텔 부문 ‘MSI MPG Z490 게이밍 엣지 WIFI’, ‘MSI MAG B460M 박격포 WIFI’, ‘MSI MAG B460M 박격포’다. ‘국민 메인보드’ 시리즈로 불리며 동급 최고의 안정성과 빼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박격포 및 게이밍 엣지 시리즈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의 시장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한다. MSI는 이미 상반기에도 ‘MSI MAG B460M 박격포’ 및 ‘MSI MEG Z490 에이스’, ‘MSI MPG Z490 게이밍 엣지 WIFI’가 동 부문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MSI 메인보드는 미 국방성이 인증하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을 사용,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PCI-E 슬롯을 보호하는 ‘스틸아머’, 최고의 메모리 성능을 보장하는 ‘DDR4 부스트’ 등 MSI의 독자기술을 적용하여 높은 부하가 걸리는 상황에서도 장시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최신 무선 통신 규격인 Wi-Fi 6 AX200과 블루투스 5.1을 지원, 최근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무선 제품과의 연결성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