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한해 이엠텍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 드리고자 1월 1일부터 4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티몬을 통해 RTX30 시리즈 및 사파이어 RX 6000 시리즈, ASUS 공유기, EVGA 파워서플라이, 바이오스타 메인보드, FANTECH 게이밍기어 등 다양한 인기 제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인 이엠텍 HV 지포스 RTX3070 BLACK MONSTER COD OC D6 8GB 그래픽카드는 블리자드엔터테이먼트의 신작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을 상징하는 디자인이 담겨 있다. 85mm 트리플 쿨러 중앙에는 기존 ‘블랙 몬스터’가 아닌 게임 이니셜 로고가 RGB로 빛나도록 설계되었으며, 쿨러 측면과 백플레이트에도 로고와 이미지를 더하여, 이엠텍 지포스 RTX3080/3070 COD 에디션만의 가치를 더하였다.

뿐만 아니라, 그래픽카드 패키지에도 COD 에디션을 상징하는 이미지가 담겨 있으며, 패키지 내부에는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한정판 마우스패드가 동봉되어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된다. 한정판 COD 마우스패드는 약 가로 78cm, 세로 30cm의 넓은 크기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다. 두터운 쿠션감에 하단 미끄럼 방지 처리 및 상단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하여,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특가와 더불어 이엠텍 HV 지포스 RTX 3070 BLACK MONSTER COD OC D6 8GB는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5명에게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증정되는 COD 굿즈는 ‘워존 택티컬 후드 자켓 (L, XL), 블랙 옵스 콜드 워 아트워크 후디 (L, XL), LP 벽걸이 시계, 마스크 키트, 캠핑 머그’ 등 콜 오브 듀티 매니아를 위한 선물들로 준비되었다.

행사 대상 제품인 ASUS RT-AC59U V2 유무선 공유기는 Wi-Fi 5 (802.11AC) 규격을 지원하는 ASUS 공유기 라인업 중 새로운 국민 모델 라인업으로 국내 공식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ASUS RT-AC59U V2는 2.4Ghz 대역에서 최대 600Mbps, 5Ghz 대역에서 최대 867Mbps의 전송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MU-MIMO 기능을 통해 다수의 기기(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PC, 스마트 TV, 게임 콘솔 및 다양한 IOT 기기)가 동시에 데이터를 전송하여도 지연 없는 최상의 성능을 보장한다.

이엠텍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님들께 이엠텍에서 유통 중인 다양한 제품들의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