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대표 류영렬)은 최신 스펙과 다양한 게이밍 특화기능 및 디자인, 뛰어난 내구성과 탄탄한 품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게이밍 모니터 G2 시리즈의 24G2와 27G2 제품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31일 밝혔다.

오는 1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24G2, 27G2는 1만원의 가격 할인과 함께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2시리즈 전 제품은 색 강화기술인 Super Color Technology가 적용되어 높은 색재현율로 풍부한 색감의 생동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며, AOC 게이밍 모니터는 세계적인 시장 조사 전문기관인 IDC 보고서에서 100Hz 이상 게이밍 부문에서 2019년 4분기에 이어 2020년 1분기에도 전 세계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엔비디아 G-Sync Compatible 공식 인증을 득한 27G2는 독보적인 스펙과 제품력으로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알파스캔 게이밍 시리즈 중 최고의 인기 제품이다. 27G2와 24G2는 IPS 평면 패널에 AMD 프리싱크 및 G-Sync 완벽 호환, 144Hz,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등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고, 고급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게이머 환경에 따라 높이, 각도 등을 자유자재로 셋팅할 수 있다.

G2 게이밍 시리즈는 AOC의 독자적인 소프트웨어인 G-Menu를 지원해 OSD 버튼대신 마우스를 이용해 게이밍 기능을 포함한 각종 디스플레이 설정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총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 및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하여 장시간 모니터 화면에 노출되는 게이머들의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