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그룹(대표 차충환)은 튜닝 LED PC케이스 ‘큐닉스 인피니티F’와 ‘큐닉스 인피니티M’를 출시한다고 12월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레인보우 LED와 인피니티 미러를 함께 적용한 3D 컨셉 디자인이 특징이다. ‘큐닉스 인피니티’는 LED를 1개씩 나열하는 방식으로 레인보우 색상으로 표현하고, 여기에 3D 입체 효과인 인피니티 미러 방식을 같이 적용함으로 3D 효과의 화려하면서도 일괄적인 LED 고유의 아름다운 색상을 표현한다.

또한, 인피니티 미러 4종과 쿨링팬(5개~7개)의 다양한 모드와 일괄적인 컨트롤이 가능한 일체형 컨트롤 박스와 RF 무선 리모콘을 지원한다. 무선 리모콘을 통해 쉽고 빠르게 컨트롤할 수 있는 기능으로는 12개의 LED색상, 다양한 색상변환모드, 자동 모드 및 쿨링팬의 속도 조절, 밝기 조절 등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큐닉스 인피니티’는 레인보우 쿨링팬(120mm) (5개~7개)와 레인보우 LED가 적용된 인피니티 아크릴이 4개가 장착됐고, 충격에 강한 철골로 제작했다. 내마모성이 강하고 투명도가 높은 4mm의 강화유리를 좌우에 부착하여 튜닝 효과를 높였다.

또 고성능 게이밍 시스템을 위한 세미오픈 케이스 방식으로 설계되어 원활한 공기순환과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큐닉스 인피니티’의 사이즈는 ‘큐닉스 인피니티F’가 710X245X575, ‘큐닉스 인피니티M’이 635X230X510다. 그래픽카드는 최대 350mm, CPU는 최대 160mm 높이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ATX, m-ATX, Itx 규격의 보드와 호환된다.

또한 저장장치는 8.9cm베이(3.5) 3개, 6.4cm베이(2.5) 3개~4개와 PCI슬롯 7개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전면에는 USB 2.0, Audio, Mic 포트와 전원 버튼이 있다.

큐닉스그룹 측은 “전문 게이밍 모니터뿐만이 아닌 컴퓨터 주변기기 종합 회사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