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님블뉴런과 손잡고 신작 게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의 PC방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23일부터 별도 공지까지 계속 적용되는 무기한 이벤트로,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PC방 업주는 별도의 D코인 소진 없이 손님들에게 인게임 혜택을 선보일 수 있다.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는 ‘모든 캐릭터 이용 가능’, ‘A-coin 획득량 50% 증가’ 효과를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님블뉴런의 모회사 넵튠에 투자를 단행한 바 있는 카카오게임즈가 <영원회귀>의 정식 PC방 서비스사로서 인프라 지원 차원에서 진행하는 것이다.

<영원회귀> 개발사 님블뉴런 측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PC방 사장님들과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은 지난 10월부터 스팀(Steam)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배틀로얄 AOS게임으로, 독특한 개성과 크래프팅을 접목한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입소문이 나면서 PC방 인기 순위 TOP10을 기록하는 등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중소 게임사의 스팀 게임이라는 점에서 PC방 성적 상승세에 탄력이 부족하다는 점이 한계로 지적되기도 했는데 이번 이벤트가 청량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