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은 <리그오브레전드(LoL)>의 모바일 상점을 개편했다고 12월 18일 밝혔다.

<LoL>은 이번 개편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요청하던 다양한 기능을 모바일 상점에 추가했다. 모바일 상점은 클라이언트 상점에 접속하지 않아도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다.

상점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검색 기능을 추가했다. 통합 검색 기능을 통해 상품을 특정할 수 있는 키워드를 검색하여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을 모바일과 PC 웹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도 관련된 모든 설명을 클라이언트 상점과 동일하게 살펴볼 수 있다. PC 웹에서 RP를 충전할 수 있도록 구매 기능도 추가했다.

개편 기념 이벤트도 2021년 1월 4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상점에서 챔피언, 챔피언 스킨, 크로마, 아이콘, 마법공학 상품 등 이벤트 참여 가능 상품을 구매하면 ‘마법공학 재료: 와드스킨 파편’이 제공된다. RP 충전 시 ‘마법공학 재료: 수수께끼 감정 표현 파편’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의 혜택은 구매 시 RP 및 파랑 정수의 금액과 무관하게 모두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는 계정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내년 1월 18일부터 22일까지 순차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 상점이나 PC 웹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LoL 클라이언트 상점을 통해서는 참여가 불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