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그룹(대표 차충환)은 공기청정기 큐니케어 ‘에어큐-300' 제품을 할인한다고 12월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0평형 큐니케어 에어큐-300 제품으로 최대 21%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G마켓에서 구매후기 참여 시 필터(80,000원)를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큐닉스그룹의 ‘큐니케어 에어큐-300’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 의뢰해 4가지 항목의 유해물질 불검출 시험 성적을 획득한 '헤파H13 필터(6단계 에어필터링 시스템)’를 적용했다.

내부에 사용된 부품으로는 일본 센서 전문기업 ‘SHINYEI’사의 초미세먼지를 감지 할 수 있는 적외선 PM1.0 센서를 적용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일본의 모터 전문 제조기업 ’NIDEC BLDC’ 모터를 탑재하여 정확한 환경 인식과 신속하고 빠른 미세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안전설계로는 외부 충격으로 제품이 넘어지는 일은 없도록 설계되었고, 상단 커버, 양쪽 커버 등 제품의 일부가 분리되면 자동으로 기능이 멈추도록 되어있다. 또한, 조도센서가 있어 특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수면모드로 전환되도록 설계되었다.

제품의 모든 ABS 소재는 LG화학의 친환경 소재로 제작,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질이 없으며, CA인증 기준치에 부합된 성능을 갖추고 있다.

편리성으로는 실내에 실시간 공기 오염도를 감지해 공기청정 상태를 4방향에 LED등 색상으로 볼 수 있다. 원격 제어가 가능한 리모컨 기능과 거리 제한이 없는 스마트폰 앱 지원을 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큐닉스그룹 측은 “이번 행사는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2020년 연말을 맞이한 특별 빅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많은 고객들의 가정에 미세먼지에서 해방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