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3060 Ti Gaming OC D6 8GB 그래픽카드와 체리 MX BOARD 3.0S RGB 블랙 기계식 키보드 제품의 최저가 맞추기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월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제품의 최저가를 QR 코드를 활용하여 찾은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답을 입력하면 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해당 이벤트를 SNS, 블로그, IT커뮤니티에 공유하면 CHERRY MX BOARD 1.0 TKL 키보드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지포스 RTX3060 Ti Gaming OC D6 8GB는 차별화된 효율적인 3X WINDFORCE 쿨링 시스템을 탑재하여 가장자리에 3D 스트라이프 커브 모양 및 표면에 3D 스트라이트 무늬를 적용하여 공기 흐름을 향상시킨 블레이드 팬 설계, 얼터네이트 팬 디자인, 대형 복합식 히트파이프, 스크린 냉각, 3D 액티브 팬을 채택하여 효율적인 열방출로 GPU 온도를 효율적으로 낮춰 고사양 게이밍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특히, 3D 액티브 팬은 GPU 온도가 낮거나 낮은 부하에 있을 때 팬이 자동으로 정지하도록 설계하였으며, 일반 윤활제 대신 그래핀 나노 윤활제를 적용하여 마찰과 마모를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팬 수명을 2.1배 연장시키고 소음을 줄여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체리 MX Board 3.0S RGB 기계식 키보드는 체리 키보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모드를 포함한 11가지의 RGB 효과 및 속도 설정이 가능하며, 고급 소재인 알루미늄 하우징 바디를 채용하여 고급스러운 외관과 탄탄한 내구성을 보여주며,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금속판 없이 견고히 제작되어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하여 타이핑시 피로감을 덜어주며 체리만이 느낄 수 있는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체리 MX Board 3.0S RGB 기계식 키보드는 동시에 여러 키를 눌러도 전부 입력되는 안티 고스팅(Anti-Ghosting)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빠른 전환이 요구되는 FPS게임 및 문서 업무에도 불편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분리형 USB 케이블 방식을 채용하여 케이블을 제거하여 키보드를 별도 보관할 수 있어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측은 “이번 이벤트는 자사가 유통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기획되었으며, 1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어 2차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 하게되었다. 앞으로도 피씨디렉트 및 기가바이트, 체리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