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3090 및 RTX308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게임 번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1월 11일까지 진행되며(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게임을 증정 받기 위해서는 우선 구입한 제품 및 고객정보를 AORUS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섹션에 접속해 응모하고, 이메일로 증정된 코드를 Geforce Experience 실행 후 등록하면 된다. 

기가바이트 RTX30 시리즈는 안정성 및 내구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킨 WINDFORCE 쿨링 시스템을 탑재되었는데 이러한 특별한 냉각 시스템은 블레이드 팬, 얼터네이트 팬 디자인(Alternate Fan Design), 대형 복합식 히트파이프, 스크린 냉각 시스템, 3D 액티브 팬이 특징이다. 

또한, 1,677만 가지 컬러 조합이 가능한 RGB FUSION 2.0 탑재, 외부 압력으로 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PCB 기판이 휘거나 부품이 부딪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 메탈 백플레이트 채용, 그래픽카드의 내구성을 강화 일반 윤활제 대신 그래핀 나노 윤활제를 적용하여 마찰과 마모를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2.1 배의 팬 수명을 연장시키고 소음을 줄여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