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기존의 브랜드 마이뷰(Myview)에 이어 새로운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인 카이저(Kyzer) 론칭과 함께 27형, 32형 게이밍 모니터 P27F165 Kiting, P32Q165 Poking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마이크로닉스가 선보인 두 번째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카이저(Kyzer)는 프리미엄 라인업인 마이뷰 라인업과는 다른 메인스트림 라인업으로써 보다 대중적인 사양과 보급형 가격대에 출시되었다. 특히 27형과 32형 모두 흔히 볼 수 없는 플랫(Flat) 디자인으로써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에 질린 게이머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이저 P27F165 Kiting과 카이저 P32Q165 Poking은 광시야각 VA패널로 뛰어난 몰입감과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165Hz의 고 주사율과 1ms(OD)의 빠른 응답속도, 플리커 프리, 화면 찢김 현상을 제거해주는 AMD의 프리싱크(FreeSync)와 엔비디아 지싱크(G-Sync) 호환을 지원하여 최상의 게임의 조건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각각 FHD와 QHD 해상도를 통해 게임 시 더욱 디테일한 섬세한 화면을 제공하고, 웹 서핑이나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업무 환경에서도 쾌적하고 수월한 작업을 가능케 해준다. 또한 블루라이트 차단과 플리커 프리를 지원하여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 할 수 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베젤리스 디자인의 모니터이며, 2W x 2W 스피커가 탑재 되어있어 유튜브 및 넷플렉스, 영화감상 등 간단하게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카이저 P27F165 Kiting은 HDMI 포트 1개, DP(디스플레이 포트) 1개, 이어폰 단자 1개를 지원하며, 카이저 P32Q165 Poking은 HDMI 포트 2개, DP 1개, 이어폰 단자 1개를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디스플레이포트 케이블이 기본제공 된다.

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2021년은 모니터 품목들이 늘어날 예정이다.”며, “카이저 브랜드를 시작으로 보급형과 프리미엄 라인 별 다양한 모니터 영역으로 품목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2021년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출시기념 이벤트로 2020년 최고기대작 <사이버펑크77> 예약판 (GOG버전) 게임코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