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는 기존 이엠텍 지포스 RTX3090, RTX33080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번들 프로모션을 2021년 1월 1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는 트레이아크와 레이븐 소프트웨어가 공동 개발하고 액티비전에서 유통하는 1980년대 초 냉전을 배경으로 한 게임이다. 블리자드 배틀넷 플랫폼에서 서비스 되는 게임인 만큼 블리자드 가입이 선행되어야 하며, 해당 플랫폼을 통해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중 하나인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3080 TURBO JET OC D6X 10GB는 2세대 레이 트레이싱 코어, 3세대 텐서 코어를 기반으로 부스트 클럭 1860MHz 의 더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Triple A 다이캐스팅 플레이트로 제품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과감한 디자인의 타공이 포함 된 백플레이트와 허니콤 브라켓은 듀얼 볼 베어링이 적용 된 3개의 팬과 어우러져 최상의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탈 컷 디자인의 쿨러 표면은 LED 조명을 보다 화려하고 다채롭게 투과 시켜주어 게이밍 감성을 충족 시켜 줄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또한, 새롭게 개편된 Thunder Master 소프트웨어를 통해 ARGB LED의 색상 및 다양한 모드를 변경하여 사용자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이엠텍, EVGA 지포스 RTX3090/308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로 접속, 이벤트 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서 작성 및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리딤 코드 변환 시, 이엠텍 지포스 RTX3090/308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최신 VGA 드라이버 및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이 반드시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