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대표 김병학)는 아레나 레드 게이밍의자 외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특가 할인으로 선보인다고 12월 11일 밝혔다.

오는 13까지 진행되는 이번 11번가 십일절샵에서는 아레나 제로 레드와 블랙, 화이트, 골드 등 제닉스 인기 상품은 아레나 시리즈,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에어메쉬 소재의 아레나 제로 에어 레드, 블랙과 토트넘 홋스퍼 컴퓨터의자도 할인 판매 한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지난 11월 누적 판매 30만 대를 기록한 제닉스의 인기 상품으로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고, 앞뒤, 상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팔걸이가 적용된 제품이며 인체와 직접 닿는 등과 엉덩이, 허벅지 부분에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제작된 아레나 제로 에어는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함과 시원함을 유지해 준다.

토트넘 홋스퍼,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는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제품으로 특히 토트넘 홋스퍼 의자는 제품 뒷면에 손흥민 선수의 등번호 7번과 시그니처가 있어 소장 가치를 높여준다.

제닉스 측은 “인기 제품인 아레나 제로 시리즈와 토트넘 홋스퍼,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를 11번가 십일절샵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