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4시 온라인 쇼케이스 ‘메이플TV’에서 겨울 업데이트 계획 발표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콘텐츠 추가, 방탄소년단 콜라보 아이템 출시 예고
겨울 업데이트 테마송 ‘NEO’, 애니메이션 ‘숙적’ 등 최초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겨울 업데이트 ‘NEO’를 12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10일 오후 4시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 ‘메이플TV’를 통해 12월 17일부터 단계별로 실시되는 겨울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 추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300으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신의 도시, 세르니움’, ‘호텔 아르크스’와 보스 ‘선택받은 세렌’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한다. 또한 자신을 속인 조직과의 싸움을 시작하는 노바족 궁수 신규 직업 ‘어둠의 추격자, 카인’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메이플스토리XBTS’ 영상으로 기대감이 높아진 방탄소년단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한다. 12월 17일부터 1월 21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아이템은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가 직접 디자인한 모자를 포함해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가 반영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테라 버닝’, 여러 가지 성장 아이템을 지원하는 ‘NEO 이벤트’, 인기 뷰티와 코디를 선발하는 ‘뷰티 어워즈’ 등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연다.

온라인 쇼케이스 ‘메이플TV’에 출연한 강원기 디렉터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상위 레벨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노력했다”고 ‘NEO’ 업데이트 방향을 설명하고 “올해 모두가 힘들고 지친 상황에도 메이플스토리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유저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넥슨은 ‘NEO’ 업데이트를 앞두고 그란디스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애니메이션 ‘숙적’과 파워풀한 음색이 돋보이는 가수 하현우가 참여한 겨울 업데이트 테마송 ‘NEO’를 공개했다. 또 12월 15일에는 <메이플스토리> 대표 인기 캐릭터 ‘핑크빈’의 인스타그램을 오픈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