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대표 류영렬)은 필립스 브랜드 27인치 144Hz 모니터 ‘272E 게이밍 144 프리싱크’를 출시했다고 12월 7일 밝혔다.

272E는 평면형 광시야각 패널에 AMD 프리싱크 및 G-Sync 호환, 144Hz, 1ms, 울트라 와이드 컬러 기술 적용, 게임모드 등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승률도 올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필립스의 SmartContrast 기술은 화면에 표시된 컨텐츠에 따라 색상, 백라이트 강도 등을 분석하여 최상의 디지털 이미지 및 영상을 구현하고, 어두운 배경의 게임을 즐길 때 명암비를 동적으로 향상시킨다.

한편 필립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 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함께 제공되는 화면분할 소프트웨어인 SmartDesktop을 활용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여러 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272E 출시기념으로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2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259,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배송도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구매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2만 5천원 상당의 알파스캔 게이밍 마우스 GM500을 추가 증정한다.

알파스캔 측은 “이번 필립스 신제품은 평면형 보더리스 패널, 프리싱크 및 지싱크 호환, 144Hz, 1ms까지 게이밍 모니터 기본에 충실하며, 뛰어난 화질과 믿을 수 있는 알파스캔 서비스까지 어우러진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