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리안리 신규 PC케이스 ‘랜쿨(LANCOOL) 215’를 정식 출시했다고 12월 3일 밝혔다.

랜쿨 215는 앞서 출시되었던 랜쿨 원 디지털(ONE Digital), 랜쿨 II, 랜쿨 II 메쉬(MESH)를 잇는 랜쿨 시리즈 최신 모델로서 시리즈 정체성인 쿨링에 더욱 집중한 모델이다.

랜쿨 215는 전면 패널에 기본 제공되는 200mm 규격 대형 쿨링 팬이 가장 큰 특징이다. 총 2개가 제공되는 이 200mm 쿨링 팬은 전체가 메쉬(Mesh) 소재로 구성되어 있는 전면 패널과 케이스 내부에 자리잡고 있는 벌집 모양 통풍구와 함께 시스템 쿨링 효과를 크게 향상시켜주는 역할을 수행한다.

최대 풍량 98.3 CFM, 800 RPM 의 사양을 갖춘 전면 200mm 쿨링 팬은 주소 지정 RGB (Addressable RGB, ARGB) 역시 지원해 시스템을 구성하는 타 RGB 조명 지원 제품들과 통일된 조명 효과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이 ARGB 기능은 내장된 전용 팬 컨트롤러를 통해 최대 6개의 3 PIN 팬과 3개의 5V RGB 조명 연결이 가능해 깔끔한 선정리와 함께 일원화된 케이블 관리를 지원한다. 이렇게 정리된 케이블은 상단부 I/O 패널에 제공되는 LED 제어 버튼을 통해 총 8개의 조명 모드와 7가지의 색상 설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랜쿨 215 는 최대 280mm 크기의 E-ATX 규격 메인보드 장착을 지원하며, 3.5” HDD 2개, 2.5” SSD 3개 장착이 가능한 확장성을 지원하며, 파워서플라이 규격, 수냉 쿨링을 위한 워터 탱크 또는 라디에이터 장착 여하에 따른 전용 스토리지 이동 장착이 가능하다. 여기에 별도로 판매되는 랜쿨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인 확장성을 더해주는 VGA 라이저 카드, 외적 튜닝 요소를 더해주는 RGB 스트립 등이 호환되어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