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팰릿 사의 ‘게인워드 지포스 RTX3060 Ti 고스트’ 및 ‘게인워드 지포스 RTX3060 Ti 고스트 OC’ 제품을 출시한다고 12월 3일 밝혔다.

‘게인워드 지포스 RTX 3060 Ti 고스트 OC D6 8GB’는 1695Mhz부터 시작하는 부스트 클럭을 통해 이전 RTX2080 SUPER를 능가하는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14000Mhz 의 차세대 GDDR6 메모리로 최대 448GB/s 의 대역폭을 지원하며 기존 PCIe Gen 3 대비 두배 대역폭을 지원하는 PCIe Gen4 로 최신 CPU 및 메인보드와 함께 고성능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게인워드 고스트 제품군은 GPU 온도가 50도 이하 시 쿨링팬 작동을 멈춰 소음이 나지 않도록 하는 고스트 RPM 팬이 적용됐으며, 또한 패턴 디자인이 채택돼 공기 흐름의 양, 속도, 크기를 효율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총 9개의 블레이드가 적용된 듀얼팬을 장착해 불필요한 소음을 줄이고 더 높은 수준의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쿨링 효율을 고려한 단순하지만 세련된 모노크롬 바디로 디자인됐으며, 블랙 백플레이트에는 헥사곤 스타일 RGB 기능이 추가돼 게이밍 PC 세팅 시 디자인적인 요소도 제공한다.

한편, 디앤디는 ‘게인워드’ 브랜드 제품을 포함해 자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대해 1회 무상 수리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