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EVGA 일체형 수냉 쿨러 EVGA CLC 240 Liquid, CLC 280 Liquid 구매자에게 이엠텍 REDBIT TURBO JET FAN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일 이후 구매자에 한하여 선착순 증정하며 한정수량 소진 시 종료되는 행사이며, 구매 전 판매처에 증정품 재고 확인이 필요하다.

증정되는 이엠텍 REDBIT TURBO JET FAN 120E , 140E R2 컨트롤러 포함 패키지는 다채로운 링 형식의 RGB LED 조명에 정숙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무선 리모컨으로 동작하는 전용 컨트롤러를 통해 팬 속도와 LED 설정을 조절할 수 있다.

EVGA CLC 240, 280 쿨러는 일체형 수냉 쿨러로서 설치와 관리가 어려운 수냉식 쿨링의 단점을 해소하고 냉각 성능은 살린 제품이다. 구리 100% 베이스 블록과 내부의 마이크로 채널 베이스 설계로 냉각수와 블록의 마찰면을 최대화하여 효과적으로 CPU의 열을 흡수하고 알루미늄 방열판을 통해 빠르게 열을 배출한다.

또한 전용 소프트웨어(EVGA FLOW CONTROL)를 통해 팬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베이스 블록 부분의 EVGA 로고의 컬러를 조절하여 사용자의 감성에 맞춘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최근 출시된 라이젠 5000시리즈(AM4 소켓)를 포함, 인텔 10세대(1200소켓)를 지원하는 폭넓은 호환성까지 갖춰 최신 시스템까지 완벽하게 대응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