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알루미늄&강화유리 투톤 조합 ‘세키라 100R’ 케이스
상태바
MSI, 알루미늄&강화유리 투톤 조합 ‘세키라 100R’ 케이스
  • 승인 2020.11.27 16:54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알루미늄과 강화유리가 적용된 투톤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PC케이스 ‘MPG 세키라 100R’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11월 27일 밝혔다.

‘MSI MPG 세키라 100R’은 MSI만의 케이스 설계 기술로 완성된 전면 패널 알루미늄 및 강화유리를 혼합 적용하여 완성도를 크게 높였다. 측면 에어홀을 통해 뛰어난 쿨링 설계가 특징이며, 4개의 120mm ARGB LED 쿨링 팬 및 6포트 ARGB 컨트롤러를 기본 제공, 화려한 RGB LED 튜닝 PC에도 적합하다.

또한, 전면 3팬 전용 먼지필터 적용, 전원공급장치 장착부의 오픈형 설계 등 뛰어난 쿨링 성능을 자랑하는 다양한 케이스 설계 기술이 다수 적용됐고, 강화유리 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상단 분리형 패널 및 슬라이딩 방식의 강화유리 패널을 적용하여 제품 안정성 및 조립 편의성까지 강화했다.

이 외에도, ‘MSI MPG 세키라 100R’은 Mini-ITX와 M-ATX, ATX, E-ATX 등 모든 규격의 메인보드를 지원하고, 최대 170mm 높이의 CPU 쿨러와 최대 34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등 호환성까지 제공한다. 추가로 케이스 전면에는 최대 360mm, 상단에는 240mm급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한편 ‘MSI MPG 세키라 100R’ 구매 고객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쿠폰 등 최대 12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게이밍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