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대표 김병학)는 AK플라자 분당점 입점 기념으로 브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월 27일 밝혔다.

기간은 12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할인되는 품목에는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의자, 타이탄 G 에어 무선 게이밍마우스, 카카오프렌즈 패키지, 아레나 X제로 레드 & 화이트, 레알마드리드 패키지, FC바르셀로나 패키지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된다.

오는 10월 29일에 출시한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게임용의자는 실제 구단과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특별 제작된 게이밍의자 제품으로, 레이싱 버킷체어 바디 프레임에 깔끔하고 세련된 스포티한 감성을 연출하여 토트넘홋스퍼 구장에 와있는 듯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타이탄 G 에어 무선 게임용마우스는 PAW 3335 센서를 장착해 최대 16,000 DPI를 지원하고, 최대 2천만회 버튼 내구도를 가지고 있는 옴론 스위치를 적용했다. 또한 배터리 완충 후 사용 시 최대 7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게 배터리 효율을 높여주며, 유선으로 사용 시 절연체가 없어 유연한 이동이 가능한 파라코드 케이블이 있다.

이 외에도 제닉스의 대표적인 게임용의자인 아레나 X 제로 레드 & 화이트, 카카오프렌즈 의자와 리빙박스가 같이 있는 패키지, 레알마드리드 & FC바르셀로나 게임의자와 리빙박스가 있는 패키지까지 알뜰한 구성과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브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세일 행사 기간 동안 AK플라자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며, 100% 당첨 확률로 게이밍마우스, 기계식키보드, 컴퓨터 의자 등 제닉스 게이밍 제품을 받아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제닉스 측은 “AK플라자에 저희 제닉스프리미엄스토어가 입점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분들이 제닉스 게이밍용품을 접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