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와 댄스 크루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가 가상 걸그룹 K/DA의 곡 를 활용한 안무 영상 ‘1MILLION X K/DA – I’LL SHOW YOU’를 공개했다.

K/DA의 첫 번째 정식 EP 앨범의 수록곡인 I’LL SHOW YOU는 K-POP 특유의 음악적 스타일에 빠른 템포가 특징인 곡으로, 한국의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 나연, 사나, 채영의 참여로 곡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지난 11월 26일 공개된 ‘1MILLION X K/DA – I’LL SHOW YOU’ 영상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빠르고 톡톡 튀는 템포에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의 안무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대표이자 트와이스의 ‘TT’, 선미의 ‘가시나’ 등을 작업한 수석 안무가 리아 킴(LIA KIM, 김혜랑)이 직접 안무를 창작하고 출연했다.

여기에 안무가 민영, 아라를 비롯하여EP 앨범의 타이틀곡 의 창작 안무 영상 ‘1MILLION X K/DA – MORE’에도 참여했던 데비, 유진, 운하가 등장해 화려한 안무를 선보였다.

안무 영상에 참여한 원밀리 댄스스튜디오는 최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작업이 매우 신선한 경험이었으며 게임이라는 영역에서 춤을 소비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아울러 본편 영상과 더불어 1MILLION offstage 채널에 게재된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당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