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자사가 유통하는 ‘CHERRY MX BOARD 3.0S RGB’ 핑크 버전의 필드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1월 26일 밝혔다.

필드테스터 모집은 11월 26일 부터 12월 3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필드테스트 신청 및  유의사항은 전용 네이버 폼을 통해 공지된다, 필드테스트에 지원하는 소비자들은 리뷰계획과 과거 리뷰이력을 작성해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신청 가능하며, 발표 및 상품배송은 12월 4일에 진행된다. 선정된 필드테스터들은 12월 20일까지 IT커뮤니티, 다나와, 블로그 등 3곳 이상에 사용기를 업로드 하고 URL을 공유해야 한다.

‘CHERRY MX Board 3.0S RGB’는 최대 1억 만 스트로크를 보장하는 뛰어난 내구성의 기계식 키보드로, 1,600만 가지 색상의 RGB 백라이트 효과를 제공하는 한편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커스터마이징 모드를 포함한 11가지의 RGB 효과 및 속도 설정도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알루미늄 하우징 바디를 채용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내구성을 제공하며,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금속판 없이 견고히 제작돼 부드럽게 타이핑 충격을 흡수할 수 있어 피로감을 덜어주고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동시에 여러 키를 눌러도 전부 입력되는 안티 고스팅(Anti-Ghosting) 기능을 완벽 지원해 문서 업무 및 게이밍 환경에 유리하며, 분리형 USB 케이블 방식을 채택해 케이블을 제거하고 키보드를 별도 보관할 수 있어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