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오는 12월 12일까지 PC 종합 쇼핑몰을 대상으로 GIGABYTE AORUS Master 지포스 RTX3070 D6 8GB 제이씨현 그래픽카드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GIGABYTE P650B 80PLUS BRONZE 유체베어링 파워서플라이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은 GIGABYTE AORUS Master 지포스 RTX3070 D6 8GB 제이씨현 그래픽카드로 강력한 성능과 AORUS 만의 감성이 담긴 디자인으로 출시 이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일반적인 3년 무상보증 기간을 넘어 최대 4년까지 연장 가능하며, 소비자가 제품 구입 후 한달 이내로 REGISTRATION.AORUS.COM에 접속해 제품, 구매정보 등을 직접 등록하면 검수 완료 후 수일 내로 4년 무상보증 연장이 가능하다.

또한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GIGABYTE P650B 80PLUS BRONZE 유체베어링 파워서플라이(소비자가 71,000원) 는 엄선된 부품만을 고집하여 파워서플라이의 필수 조건인 뛰어난 전력효율, 단단한 내구성과 함께 정숙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PC 종합 쇼핑몰(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코리아) 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진행 판매점에 따라 이벤트 진행일자가 상이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가 종료되어 구입 이전 반드시 사은품 재고 유무를 확인해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