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는 FPS게임 <보더랜드3>에서 특정 캠페인 미션을 완료하고 전설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 이벤트 ‘황금의 길’을 진행한다고 11월 23일 밝혔다.

오는 12월 4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인 스토리 캠페인의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류다 전설 블라도프 스나이퍼 라이플, 핸섬 잭해머 전설 하이페리온 SMG 등의 전설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전리품 버프는 사이드 미션 또는 DLC 미션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디자이너스 컷은 시즌 패스 2에 포함되어 있으며 평소 얻고 싶었던 전리품을 모으고 볼트 헌터를 완전히 무장해볼 수 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새 캐릭터를 생성해 신규 디자이너스 컷 콘텐츠에 포함된 스킬 트리를 시험해볼 수 있으며, 초심자는 강력한 전설 전리품으로 칼립소 쌍둥이에 맞설 수 있다.

한편, <보더랜드3>의 차세대 콘솔 업그레이드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이용할 수 있다. 게임과 기존 현세대 콘솔과 동일 계열의 차세대 콘솔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차세대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보더랜드3>는 차세대 콘솔의 성능을 온전히 활용해 보더랜드 세계를 더욱 실제적으로 연출해낼 수 있도록 최적화 되었으며, 플레이스테이션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에서 초당 60프레임의 4K 해상도로 싱글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모든 차세대 콘솔에서 로컬 멀티플레이어 시 3-4인 분할 화면을 지원하며, 현세대 및 차세대 콘솔 모두에서 수직 분할 화면으로 2인 로컬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