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유통하는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이하 콜드워)>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월 20일 밝혔다.

먼저 12월 4일까지 <콜드워> 출시를 기념해 ‘백투더콜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콜드워> PC 버전을 구매하거나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진행하는 이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콜드워> 커스텀 PC와 게이밍 마우스, ‘맥콜 오브 듀티’ 음료를 제공한다.

한편 ‘콜오브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비밀 작전 보급소 이벤트’도 병행된다.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 오전 9시까지 3주에 걸쳐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서는 기간 중 집 혹은 PC방에서 <콜드워>를 플레이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플레이 시간에 따라 지벵서는 하루 최대 100 눈송이, PC방에서는 10분 당 10 눈송이가 지급된다.

수집된 눈송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AMD 라이젠 7 5800X 베르미르’ 및 ‘라이젠 5 3600 마티스(멀티팩)’, ‘레이저 블랙 위도우 V3 게이밍 키보드’, 맥콜 오브 듀티 음료, 그리고 다양한 인게임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오는 12월 3일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게임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 ‘뉴크 타운’ 인게임 무기 번들이 제공된다. 해당 무기 번들에는 ‘마지막 정거장’ 영웅 샷건 도안과 6가지 무기 장식, ‘시험체’ 스티커와 ‘뉴크타운 레전드’ 휘장, ‘옴니버스’ 콜링카드 등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