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섀도우아레나>에서 신규 기능 월드맵 위치 체크와 접속 보상 시스템 등 이용자 편의 기능 혜택을 업데이트했다고 11월 20일 밝혔다.

트리오 모드에 월드맵 위치 체크 기능이 추가돼 원활한 팀간 소통을 지원한다. 음성채팅을 따로 이용하지 않더라도 빠르게 서로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 효율적인 팀 전투 협력이 가능하다.

강력한 접속 보상을 도입해 이용자 혜택도 강화했다. 최대 21일차까지 접속만해도 ‘숙련도 부스터’, ‘은화 부스터’, ‘모든 영웅 사용권’을 지급하고, 지포스 RTX3080, 게이밍 기어 응모권 등을 제공한다.

한편, <섀도우아레나>의 최강자를 가리는 ‘챔피언스 쇼다운’ 대회가 11월 22일 개최될 예정이다. 트리오 모드로 진행되며,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대회 우승팀은 특별 스킨(의상) ‘검은별의 계승자’와 칭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섀도우아레나> 영상 업로드 이벤트도 12월 6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리뷰, 가이드, 팬 영상 등을 해시테그 #섀도우아레나를 붙여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1등 기가바이트 RTX3080 게이밍 그래픽카드, 2등 애플워치6, 3등 레이저 게이밍 키보드, 4등 레이저 게이밍 해드셋, 5등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6등 삼성전자 1TB SSD카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