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GTA온라인>의 모든 지상 레이스에서 보상을 세 배로 제공하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11월 20일 밝혔다.

지상 레이스는 경사로나 고리, 스턴트 튜브 등 장애물 없이 진정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콘텐츠이며, 오는 25일까지 이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세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동안 제랄드의 마지막 한탕에서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하며, iFruit 연락을 통해 제랄드의 연락책 임무를 진행할 수 있다.

슈퍼 요트 생활의 모든 임무에서는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브랜단 달시 선장을 도와 지역 컨트리 클럽에 발생한 화재를 진압하거나, 인질을 구출하고 총격전을 펼쳐 탈출해야 한다.

또한 다이아몬드 대적 시리즈와 더불어 판토를 타고 적의 테저랙트 머슬카 분대를 따돌리는 런닝 백 리믹스에서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락스타게임즈는 지난 주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GTA 습격 피날레에서 총 1천억 GTA 달러를 훔치는 도전을 진행했으며, 총 1조 GTA 달러를 달성해 이에 대한 보상으로 12월 대규모 업데이트 출시 주간에 특별한 신규 이동 수단을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11월 12일부터 18일 사이에 로그인한 플레이어들에게는 12월 대규모 GTA 온라인 업데이트 출시 주간에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고, 이번 주에 재접속 시 1백만 GTA 달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주 이벤트 비즈니스 배틀에서 승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파란색 물방울무늬 테크가면을 선물한다.

더불어 모든 보트와 요트, 요트 업그레이드 및 개조를 30% 할인, 트루페이드 트랙스와 프로젠 T20 등 이동수단과 다양한 레이저 무기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