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예티는 데뷔하고 싶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월 19일 밝혔다.

‘예티TV’를 꾸미고 예티의 데뷔 무대를 완성하는 테마의 이번 이벤트는 12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예티의 야망’을 소모해 ‘예티TV’ 레벨을 올리고, ‘발판’, ‘프레임’ 등 TV 부품을 변경할 수 있다.

‘예티TV’를 최대 15레벨까지 높이는 동안,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 마다 ‘예티 마이크 무기 교환권’, ‘영원한 환생의 불꽃’, ‘나도 예티 한벌옷 교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2월 3일부터 16일까지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주머니’를 갖고 있으면, 게임에 접속만해도 캐릭터 레벨에 비례해 최대 12시간까지 경험치가 누적되며, 미접속 상태에는 절반의 경험치가 자동 누적된다.

또,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하루 1번 참여 가능한 ‘2020 메.생.역.전’ 이벤트를 통해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메생역전 상자’를 찾아 퀘스트를 완료하면 ‘쁘띠 포니’, ‘마스터라벨 5기 헤어 선택권’, ‘더블 레전드리 아케인셰이드 무기 상자’ 등의 혜택이 담긴 ‘2020 메생역전 펫 상자’, ‘2020 메생역전 헤어 상자’, ‘2020 메생역전 득템 상자’ 등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