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은 ‘Antec’ 사의 PC 케이스 시리즈인 ‘FLUX’ 시리즈의 2 번째 제품을 출시했다고 10월 28일 밝혔다.

‘FLUX’ 시리즈는 최신 PC 부품의 성능이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그에 따른 높은 발열을 제어하고 효율적인 냉각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군으로, 전면부에는 3개의 ARGB 쿨러가, 후면 및 파워 챔버에는 각 1개씩의 쿨러가 기본 제공되는 강화유리 PC 케이스이다. 또한 부품 별발열을 고려한 기류 설계를 통해 타사 제품 대비 뛰어난 발열 제어가 가능하며, 특히 최신 30시리즈 그래픽카드에 최적화 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된 ‘DP502 FLUX’는 기존 ‘DF600 FLUX’와 동일한 플랫폼 섀시가 채택된 제품으로, 전면 전체를 사선형 통풍구로 설계해 디자인적 차별성을 넣었으며, ODD 베이를 가려주는 통풍구가 설계된 별도 패널도 제공돼 특별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시스템 구축 면에서는 463*220*486mm(DxWxH)의 사이즈를 통해 전면부 별도 쿨링시스템 미장착시 최대 405mm의 VGA를 장착할 수 있으며, 전면부 및 상단부 모두에 최대 120mm 3열 수냉 라디에이터 장착을 지원한다. 또한 5.25베이 하드랙 및 3개의 3.5 하드 베이 제공 등으로 높은 확장성과 조립 편의성을 제공한다.

한편 상단부에는 깔끔하게 설계된 포트와 슬라이드 방식의 먼지 필터, 탈부착 가능한 HDD 케이지 등이 배치돼 사용 시 편의성도 뛰어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