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은 자사의 브랜드 ‘FUNKEYS’를 통해 ‘Ducky Channel’사의 67키 미니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ONE 2 SF RGB’의 퓨어 화이트 모델을 신규 출시했다고 10월 28일 밝혔다.

‘Ducky Channel’ 사의 대표 모델인 ‘ONE 2’ 시리즈는 4-Layer PCB와 32bit ARM Crotex M3 칩셋이 적용돼 지연 없는 빠른 입력과 안정적인 제어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Cherry MX 스위치 및 순도 85%의 이중사철 PBT 키캡 구성, 컬러 아트워크 등을 통해 내구성과 촉각피드백, 디자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키보드이다.

특히 ‘Ducky ONE 2 SF RGB PURE WHITE’ PBT 이중사출 영문 모델은 사용 빈도가 낮은 키를 과감히 삭제해 휴대성과 여유공간을 제공하는 미니 레이아웃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 슬림한 네로우 베젤 디자인과 올 화이트 하우징 및 키캡이 적용됐다.

여기에 Ducky Macro V2.0을 탑재해 반복적인 작업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기능 키(Fn키)와의 조합을 통한 24가지의 멀티미디어 단축키가 지원되고 여기에 마우스 제어 능력까지 탑재돼 강력한 하드웨어 매크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편안한 타건을 위한 인체공학적 키 배열인 ‘스텝스컬쳐2’ 설계와 3단계의 높이조절 시스템, 딥 스위치를 통한 모드 변경, 분리형 USB Type-C’ 케이블을 통한 편리한 사용 및 휴대, N-Key 롤오버 기능 지원을 통한 무한 동시입력까지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