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는 다크플래쉬의 미니타워형 PC케이스 신제품 ‘DLM ZE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darkFlash DLM ZERO’는 2.9mm 두께의 알루미늄 소재 섀시에 강화유리 오픈도어가 적용된 제품으로, ‘M-ATX’ 및 ‘mini-ITX’ 규격 메인보드와 표준 ATX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고 최대 길이 335mm크기의 그래픽카드 및 최대 높이 160mm 타워형 CPU 쿨러와 호환된다. 3개의 SSD와 2개의 HDD 혹은 SSD 멀티 브라켓을 통해 최대 4개의 SSD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전면 패널 양 옆에 에어홀을 배치해 외부 공기를 흡입, 쿨링 성능을 높였으며 후면에 1개의 오로라 스펙트럼 RGB 120m 쿨링 팬을 장착해 LED 라이팅 효과도 제공한다. 또한 추가로 상단부에 120mm 또는 140mm 쿨러 2개, 전면부에 120mm 쿨러 2개를 추가 장착 가능해 최대 5개의 쿨러를 장착할 수 있다. 단, 전면에 쿨러 장착시 전용 브라켓을 통해 조립해야 함으로 그래픽카드 호환성이 다소 떨어질 수 있다.

전면 좌측면의 I/O 패널에는 최신 USB Type C 1개와 USB-A 3.0 1개, 파워 버튼, 리셋 버튼, HD AUDIO를 지원하며 상단에 원터치 방식, 하단부에 일반 방식의 필터가 제공돼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