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이하 콜드워)>의 멀티플레이 오픈 베타를 시작한다고 10월 16일 밝혔다.

이번 <콜드워> 멀티플레이어 크로스플레이 오픈베타는 예약 구매자 및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10월 16일 새벽부터 시작됐으며, 10월 18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0월 18일 오전 2시부터 10월 20일 오전 2시 까지는 PC를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4’ 및 ‘엑스박스 원’등 모든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 여부 및 PC방 방문 여부와 무관하게 크로스플레이 오픈베타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베타 기간 중에는 전통적인 ‘6v6 모드’와 ‘협동팀 전투’, 대규모 전투인 ‘화력 팀’ 모드 중 일부인 ‘화력 팀: 더티 밤’을 통해 <콜드워>만의 새롭고 특별한 전투를 미리 겪어볼 수 있다. <콜드워>의 멀티플레이는 냉전시대 당시의 각 지역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베타 레벨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를 얻고 랭크를 올려 무장, 신규 무기, 특수 능력을 통한 첩보 기술과 강력한 스코어스트릭을 획득할 수 있다. 메타 기간 중 10레벨에 도달하면 <콜드워>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관단총 무기 도안을 획득할 수 있다.

<콜드워>는 현재 블리자드 배틀넷 샵을 통해 ‘스탠다드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 의 두 가지 형태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으며, 정식 출시일인 11월 13일까지 PC버전을 예약 구매 하거나 베타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는 ‘블랙 옵스 콜드 워 커스텀 PC’, ‘10세대 인텔 노트북 컴퓨터’ 및 ‘콜드 워 아트 액자’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