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천광)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반다르’를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월 15일 밝혔다.

먼저, ‘반다르’의 전투 콘셉트와 액션 조작감을 한층 더 강화하는 리메이크를 실시했다. 보다 완성도 있는 액션과 간단한 스킬 연계를 통해 ‘반다르’만의 화려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핵심 스킬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신규 스킬 ‘엑스 큐션’을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조작감과 타격감을 저하시키는 일부 스킬의 효과를 새롭게 디자인하고, 적을 항상 제압하는 느낌 및 자유로운 조작감을 제공하기 위해 각 스킬의 액션 효용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반다르’의 신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는 ‘챕터 3. 피할 수 없는 굴레’를 선보이고, ‘반다르’ 전용 서브 퀘스트 2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드래곤네스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내달 5일까지 ‘보드게임 대전 시즌 7’ 이벤트를 실시한다.

‘룰렛 이용권’을 사용해 룰렛을 돌려 나온 숫자만큼 말판을 이동하는 방식으로, 도착한 지점에 표기된 효과를 받아 출현하는 몬스터와 대전할 수 있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단계별로 ‘백금석’, ‘묘안석’ 등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또, 보드게임 진행 완료 시, 완료한 단계에 따라 ‘상급 미확인 여신 문장 상자(클래스 전용)’, ‘철옹의 용옥 개화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보드게임 코인’ 및 ‘백금석’, ‘금련보’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