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게인워드 GTX16 고스트OC 시리즈 3종을 구매하면 마스크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게인워드 지포스 GTX1660 SUPER' 고스트 OC D6 6G 백플레이트', 'GTX1660 고스트 OC D5 6GB', 'GTX1650 고스트 OC D6 4GB'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스크 목걸이(색상 임의)를 증정한다.

게인워드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시크한 블랙 디자인과 뛰어난 팩토리 오버클럭 성능을 바탕으로 게이머들에게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며, GPU 클럭 및 팬 스피드 설정 등 사용자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그래픽카드의 설정과 모니터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전용 앱 ‘게인워드 익스퍼툴 II’을 제공한다.

한편, 디앤디는 자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대해 1회 무상 수리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