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대표 조혁진)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전략적팀전투(이하 TFT)>, <레전드오브룬테라(이하 LoR)>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클라이언트를 공유하는 <LoL>과 <TFT>에서는 ‘보름달 포로를 만나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포로’는 <LoL> IP를 상징하는 마스코트 캐릭터로, 해당 이벤트에는 10% RP 지급 보너스 혜택과 챔피언 스킨, 와드 스킨, ‘꼬마 전설이 알’ 세일이 포함된다. 또한 추석을 기념해 제작된 ‘포로’ 특별 아이콘 2종도 공개된다.

‘10% RP 보너스’는 <LoL>의 유료 재화인 ‘RP’를 충전할 때 10%의 보너스 RP가 추가 제공되는 혜택이다. 특히 모바일 상점을 통해 구매할 경우 13,000RP를 충전하면 1,300RP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이틀에 한 번씩 다섯 가지 챔피언 스킨을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무호흡 릴레이 세일’ 이벤트가 병행된다. 세일 대상에는 챔피언 스킨, <LoL>에서 사용 가능한 와드 스킨, <TFT>에서 사용 가능한 ‘꼬마 전설이 알’이 포함된다. 와드 스킨과 꼬마 전설이 알이 세일 품목에 포함된 것은 처음이며 각각 70%,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름달 포로’와 ‘강강수월래 포로’ 아이콘도 출시된다. ‘보름달 포로’ 아이콘은 이벤트 기간 내 <LoL> 상점에서 1001 파랑정수(BE) 또는 1RP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강강수월래 포로’ 아이콘은 <LoL> 모바일 상점에서 챔피언, 챔피언 스킨, 아이콘, 꼬마 전설이 알, 마법공학 상품을 구매한 모두에게 제공된다. 지급 시기는 이벤트 종료 후 10월 19일부터로, 10월 23일까지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LoR>에서도 서비스 개시 이후 처음 맞는 추석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코인 구매 시 10%의 추가 코인이 지급되는 ‘LoR 추석맞이 보너스 코인 충전 이벤트’로 코인을 통해 카드를 구매하거나 원하는 카드를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보드판이나 단짝이 등 장식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오는 10월 7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