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및 <콜오브듀티: 워존>이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한 ‘추석 명절 번들’ 상품을 판매한다.

‘추석 명절 번들’에는 한가위 풍습에서 영향을 받은 ‘송편(Rice Cake)’ 무기 장식과 ‘강강술래(Ganggangsullae)’ 콜링 카드, ‘옥토끼(Rabbit and Pestle)’ 휘장, ‘나전칠기(Mother of Pearl)’ 돌격소총 무기 도안과 ‘무궁화(Mubunghwa)’ 스티커가 포함되며, 한국계 미국인 캐릭터인 ‘도미노’ 요원의 특별 스킨인 ‘귀향길(Close to Home)’ 스킨이 더해져 총 여섯 가지의 치장성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해당 번들은 <콜오브듀티>시리즈 사상 최초로 번들에 포함된 아이템 전부가 한국을 기념하는 요소로 채워진 구성으로, 육군 특전사 제 707 특수임무대대에서 영감을 얻은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에 이어 한국 <콜오브듀티> 팬들을 위한 감사가 담겨있다.

이번 ‘추석 명절 번들’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는 9월 29일 오후 3시부터 10월 6일 오전 2시까지 구매 가능하며, 한국은 물론이고 전 세계에 동시에 출시된다.

또한 ‘추석 명절 번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팬 이벤트도 병행된다. 9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콜오브듀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번들 구성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스크린샷을 찍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키보드와 마우스 및 의류 등 다양한 실물 게임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