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는 온라인 FPS게임 <발로란트>에서 추석 연휴를 맞이해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9월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내가 산 총기 스킨 발로란트에서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일명 ‘내.총.발.업’ 2차 이벤트를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직접 구매할 수 없는 재화인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로, 9월 초에 진행된 1차 이벤트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받은 바 있다.

이번 ‘내.총.발.업’ 역시 게임 중 ‘일반 모드’, ‘경쟁전 모드’, ‘스파이크 돌격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매 라운드 승리시마다 이벤트 포인트를 얻고, 이벤트의 각 단계별로 요구하는 포인트가 누적될때마다 보상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이번 2차 ‘내.총.발.업’ 이벤트의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벚꽃 스킨’ 2종이 제공되며, <발로란트> 휴대전화 스트랩, 마우스 패드, 캐릭터 카드 등으로 구성된 ‘스웨그 키트’의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발로란트>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한 유저들은 별도의 ‘PC방 미션 포인트’를 획득 가능하며, 기본 미션 수행과 대비해 2배에 해당하는 래디어나이트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내.총.발.업’ 이벤트와 함께 <발로란트> 정식 출시 이후 최초로 진행되는 ‘보너스 VP 충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월 7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VP를 충전하면 충전된 포인트의 10%가 보너스 포인트 형태로 즉시 지급되는 방식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