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여인우)은 게인워드 RTX3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 시 골든 킹 팩이 포함된 <와치독: 리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25일 밝혔다.

이번 오는 10월 29일 또는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한 게인워드 RTX3080 피닉스 GS와 곧 출시할 RTX3090 시리즈 전 제품이다.

<와치독: 리전>은 10월 말 출시를 앞두고 전세계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어디에나 설치되어 있는 감시 시스템과 거리를 통제하는 사설 부대가 시민을 압박하고, 거대한 범죄 조직이 힘없는 이들을 희생양으로 삼고 있는 근미래 런던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런던에서 만나는 모든 인물들을 포섭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들을 이용해 저항 세력을 구축하고 맞서 싸우게 되는 자유도가 특징이다.

게임 코드를 받으려면 행사 대상 게인워드 RTX3080 시리즈 및 RTX309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후 디앤디 이벤트 메일로 구매자 성함, 주소, 연락처 및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번호를 발송하면 골든 킹 팩이 포함된 쿠폰 번호와 인증 방법을 회신 받을 수 있다.

디앤디는 게인워드 지포스 RTX3080 피닉스 GS를 출시하였다. 게인워드 지포스 RTX3080 피닉스 GS OC D6X 10GB는 팩토리 오버클럭 버전인 GS(Golden Sample) 모델로 1740Mhz부터 시작하는 부스트 클럭으로 전 세대 그래픽카드보다 월등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19Gbps의 차세대 GDDR6X 메모리로 최대 760GB/s의 대역폭을 지원하며 워크스테이션 수준의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차세대 PCIe Gen4을 지원하는 고성능 그래픽카드다.

한편, 디앤디는 자사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고객 과실로 파손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대해 1회 무상 수리 등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